본문 바로가기

기타기타/Young and Beautiful

[Young and Beautiful] 조지 루카스와 마크 해밀 1976



 

정말 아름답지 않습니까? 스타워즈의 감독인 조지 루카스와 주연 배우인 마크 해밀이 1976년 튀니지의 소금 평원에서 촬영 중 찍은 스틸 컷입니다. 

 

1977년 개봉한 스타워즈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아시다시피 수십년간을 이어온 엄청난 프랜차이즈가 되었지만 당시에는 투자자는 물론이고 감독 본인마저 반신반의했던 공상의 결과물이었습니다. 첫 편집판이 나왔을 때는 같이 시사한 베테랑 연출,제작자들에게 무자비한 혹평을 받았다하지요? 이 젊은이의 허튼 망상에 전 세계가 열광하리라 믿었던 건 스티븐 스필버그였습니다. 물심양면으로 루카스를 도와 완성도 높은 최종 편집본을 얻을 수 있었고 영화는 대성공을 거둡니다. 그 결과 우리는 2015년에도 여전히 루크 스카이워커를 만날 수 있게 되었고요. 

 

야속한 세월 탓에 이 날렵한 두 젊은이는 더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루카스의 상상력과 마크의 멋진 눈빛, 목소리만은 여전히 우리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. :-)

 


이 글은 http://tailorcontents.com/ 에도 함께 게재되었습니다.

'기타기타 > Young and Beautifu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Young and Beautiful] Dame Diana Rigg 1967  (0) 2016.02.11